IT 이야기/게임

클래시로얄 게임 - 장단점

LearningMan7 2021. 12. 11. 19:19
반응형

아들들하고 클래시로얄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

1. 장점
   - 게임에 광고가 없다. 중간중간 30초짜리 광고가 불쑥 튀어나오는 게임들이 많죠. 하지만 클래시로얄은 그런 것 없습니다. 저는 광고가 안나오고 차라리 일부 현금 결제가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.

  - 전략게임이라 상대방을 이기는 전략을 생각하게 하고 순발력을 길러 줍니다.

  - 2대2 게임도 가능해서, 아들하고 같은 편을 먹고 다른 상대방과 전투가 가능해서 재미가 더 있습니다

2. 단점
  - 어느 게임이나 비슷하지만, 레벨을 올려야 게임이 더 재미있어진다는 점. 현질을 안하고도 버티면서 게임이 가능하지만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리는 구조라 성질이 급하면 현질의 유혹은 계속 됩니다
  - 2:2 대전을 하다가 지면 서로 너 때문이라고 말하게 되서 서로 써우게 될 수 있습니다 ㅋㅋㅋ (이기면 사이가 더 좋아지지만요 ㅎㅎ)

오늘은 일대일로 대결하였습니다
저는 13랩인데요, 14랩을 만나서 승리하였습니다
처음에 성급하게 나서다가 성이 하나 부서지지만
다시 심가일전하고 끝까지 갔습니다

즐감해주세요

반응형